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천년초를 먹으면 젊어집니다 ^^ 덧글 1 | 조회 429 | 2018-02-19 20:57:23
관리자  

http://blog.daum.net/seokasu777/44

용솟골농장 천년초 성분 분석 들어 갑니다.

 

♬ 노화예방에 탁월한 효능

천년초에는 초강력황산화성분(플라보노이드)타식물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많이 들어있어 유해산소 제거 능력이 탁월하여 노화와 질병의 가장 중요한 요인인 산화와 염증에 강력한 저항력과 개선하는 능력이 있어 젊음 유지에 아주 좋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천년초 효능에는

1. 열매와 줄기를 공복에 갈아 마시면 변비치료, 이뇨효과, 장 운동의 활성화 및 식욕 증진에 효능이 있고,

2. 피부질환, 류머티스 및 화상치료에 민간 요법으로 널리 이용 되었으며,

3. 신경통을 치료하고 이질을 다스려 피를 맑게하고 하혈을 치료하는 작용이 있어 한방 약재로도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4. 점성이 강한 물질을 다량 함유하는데 이물질은 복합 다당체로서 혈액 내 저밀도 지질 단백질이나 항 콜레스테롤 등의 함량을 조절하는 효과가 있어, 

5. 피부질환, 피부보습 효과도 있고 얼굴과 턱에 생기는 발전성 혹에도 줄기를 2등분 하여 알로에처럼 상처에 바르면 빠른 피부 재생을 한다.

- 화상, 상처난부위, 모기에 물렀을 때, 아토피성피부병, 얼굴에 기미, 등은 줄기를 즙을 내어 붙이면 눈에 띄게 상처가 아물게 된답니다.

-현대 의학으로 치료가 불가능한 건선 피부병은 무덤까지 가지고 간다는 병으로 줄기를 즙을 내어 꾸준히 먹으면 혈액 정화에 의해 고쳐진다고 합니다.

- 줄기는 물과 같아서 얼굴에 마사지 하면 피부 노화 방지와 주름개선, 혈색이 문에 띄게 하얗게 되어 탄력이 있다.

- 임질과 같은 요도 균은 줄기극 즙을 내어 먹으면 효과가 있다.

- 무좀(건성)은 즙을 내거나 물에우려 바르면 효과가 있다.

- 습진, 두창 등은 선인장을 불로 바싹 말려서 곱게 가루내어 붙이면 잘 낫고, 만성 습진도 진물이 흐를 때에도 잘 낫는다.

- 가루내어 복용하면 피가 깨끗해, 소염, 진통작용, 면역력증가, 다이어트효과까지 있답니다.

 

1) 열매의 좋은점

-열매는 30도 증류수에 술을 담가 3개월정도 숙성 시켜 먹으면 혈액의 개선, 정화, 위장의 보호와 질환 치료등에 좋습니다.

- 중탕이나 추출을 하여 파우치팩에 담아 하루2~3회 먹으면 당뇨환자의 당수치가 저하되고 위장병 환자의 염증에 괜찮다고 합니다.

- 열매를 동결건조시켜 분말을 내서 건강보조 식품으로 만들어 염증 환자에게 공급해도 됩니다.

- 당뇨환자에게는 열매와 뿌리를 혼합한 제품이 괜찮다고 합니다.

1) 줄기의 특징

알로에의 성질은 차가우며 몸이 냉한 사람에게는 독으로 작용하면 먹지못하게 하는 반면

천년초의 줄기는 겨울 눈 속을 이겨내는 양적 성질을 갖고 있어 음체질과 양 체질을 가지고있어 (천년초 줄기 : 여름(음적성질), 겨울(양적성질)) 줄기의 점액질은 민간 약재중 느릅나무, 천마가 끈끈한 점액질로 위벽이나 관절염을 보호하는 작용을 하는 것 이상으로 위벽을 감싸 염증이나 궤양을 물리치는 작용을 하며 장 속에서는 다른 식물보다 월등히 많은 섬유질로 장내 유해요소를 재빨리 나가게 합니다.

2) 줄기의 좋은점

관절염의 경우 특히 노인들의 퇴행성 관절염에 많은 도움이 되어 퇴행성 관절염은 연골이 마모되어 생기는 것으로 거의 불치병으로 알려진 병 이지만 손바닥 선인장을 이용하면 좋은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시를 떠에내고 마늘을 다지듯이 다져서 연고처럼 걸쭉하게 만들어 아픈 부위에 붙이면 신기하리만큼 잘 낫습니다.

하루 한번씩 갈아 붙이되 나을때까지 한다. 대개 15~30일 이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생줄기를 옆으로 2등분하여 붙이면 염증을 삭히는 작용을 하며, 즙을 내서 먹을 경우 연골에 윤할유를 준다고 합니다.

용솟골농장 천년초 드시고 천년만년 건강합시다.

  
  천년초, 천년초효과
 
관리자  2018-02-19 21:15:30 
노화예방, 관절예방, 멸치보다9배많은 칼슘으로 골다골증예방, 풍부한 비타민C로 젊은피부유지 ~~~ 천년초 드시고 천년만년 건강하게 삽시다.